아름프로의 Agile, DevOps, 그리고 일상 이야기

가볍고 착용감 좋은 안경태 추천 : TAG HEUER 7201 본문

My Life

가볍고 착용감 좋은 안경태 추천 : TAG HEUER 7201

아름프로 2010. 1. 3. 04:22
지름신이 계속해서 내리고 있다.
오늘은 와이프와 전우치를 보러가다 잠시 들린 롯데마트내 안경점에서 태크 호이어 안경태로 안경을 새로 맞춰 버렸다. 시계로 유명한 브랜드였지만 안경태가 이렇게 잘 나오는 줄은 사실 모르고 있었다.

처음엔 변화 좀 주고 싶어서 뿔테로 한번 바꿔볼까 싶어서 들렸던 것이였는데, 뿔테 안경을 낀 나의 모습에 쉬지 않고 웃어대는 와이프 덕에 다른 안경을 찾다가 써보게 된 녀석이다.
그동안 써왔던 안경에 비에 이 녀석도 가격이 상당히 쎈편이여서 살짝 고민했지만, 살 수 밖에 없었던 것은 일단 이 녀석을 끼어보면 그 기분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.

이 착용감을 설명하자면, 25여년 안경을 끼어보면서 이렇게 편했던 안경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하면 가장 간단한 설명이 될 것 같다. 쉽게 말해 너무도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서 쓴거 같지 않다고나 할까! ^^

가격은 매장에서 사서 좀 비싸게 샀지만(37만냥 ^^; 좀 깍기는 했다), 인터넷 가격은 와서 찾아보니 좀 더 싸게 살 수 있는 듯 싶다. 적잖은 가격이기는 하지만 안경 쓴 사람의 불편함을 생각해보면 투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추천삼아 글 남겨본다. (짝퉁도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기는 할 것 같다.)

참고로, 7201 뒤에 3자리가 색상을 나타낸다. 내가 산것은 아래 이미와 같은 005 (갈색 계통?)이다.
(내꺼의 정확한 모델명은 7201 005 이다.)
그리고, 3000시리즈는 이전에 나와 있기를 누렸던 모델로 7000/8000 시리즈와 가장 큰 차이는 다리 옆쪽에 접이가 있느냐 없느냐이다.

다른 사람의 리뷰
설명 및 가격정보 참고